반응형

캡틴마블 vs 원펀맨 파워 동급

이번 마블영화 캡틴마블은 원펀맨급 파워를 보였다.
개인적으로 나의 취향에 맞는 영화였고 아주 시원하고 통쾌한 히어로 영화였다.

평론이 있고 바라보는 시선에 따라 저평가 되기도 하고 혹평이 있는걸 보기도 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영화자체에 이념이나 생각을 담아 편파적으로만 바라보는 것은 참 속이 좁다고 생각한다

순수 히어로 영화 자체로 우리가 원하는 히어로로써 통쾌함을 보여준 오랫만에 시원한 영화였다.
필자는 개봉일자를 착각하여 어제 캡틴마블 영화를 보게 되었다. 개봉일날 보지 못한것이 안타까운 것은 그날만 볼수 있는 장면들이 있기때문이다.
스토리에 지장을 주지는 않지만 2군데에서 3군데 정도 몇 초간의 영화장면 들이 삭제 되기 때문이다.
같은 돈을 내고 본다면 몇 장면 이라도 놓치고 싶지 않은것이 사람 심리가 아닐까?
아무튼 아쉬움을 뒤로 하고 영화를 보았는데 이 영화에 대해 말도 많고 이슈도 있어서 솔직히 기대는 하지 않고 망작만 아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관람을 했다.
그런데 나쁜소문이 무성한 사람을 막상 알고 보니 전혀 그렇지 않더라 라는 느낌이랄까? 영화 자체를 단독으로 놓고 봤을때는 히어로 영화로써는 깔끔하고 시원한 영화라고 말하고 싶다.
색안경이나 한쪽 눈만 뜨고 보시는 분들의 생각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말이다

영화에서도 잠깐 나오지만 이념으로 대상을 핍박하는 것을 막고 본인만이 정의라는 생각을 맴매 해줄수 있는 힘
이것이 우리가 히어로 들에게 바라는 속마음이 아닐까 생각 한다
개인적으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 이고 영화는 영화 자체로 즐기기에 딱 좋은 영화라고 말하고 싶다.

이 장면을 보면서 와 나도 빛나는 사람이 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만큼 노력을 하고 있는지 또한 잠시 생각을 해보기도 했다.
영화에 대한 내용을 많이 적고 싶지만 아직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자제 하도록 하겠다.
내가 투자한 2시간 과 관람비용이 후회 되지 않는 영화 였다고 이야기 하고 싶다.

쿠키 영상은 2개가 있으니 놓치지 말고 보시길 바랍니다.
필자는 다음 엔드게임 영화가 이 영화로 인해 기대감이 많이 커져 버렸습니다.
저번 어벤져스는 솔직히 사기 당한 느낌이라 이번 어벤져스는 아니길 바라며 우리들이 원하는 히어로 영화 앤딩을 보길 바랍니다.

왜?
6일이 개봉이었다니 ㅜㅜ 8일은 미국 ....
대단하다 대한민국!!!




반응형

+ Recent posts